골프존카운티. 한림안성CC에 무인화 체크인 시스템 도입
상태바
골프존카운티. 한림안성CC에 무인화 체크인 시스템 도입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6.08 1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프존카운티가 한림안성CC에 무인화 체크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카운티가 한림안성CC에 무인화 체크인 시스템을 도입했다. 사진= 골프존카운티.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골프존카운티가 한림안성CC에 무인화 체크인 및 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한림안성CC는 비대면 시대에 발맞춰 내장객들의 체크인 대기시간 단축 등을 위해 기존에 시행해오던 프런트 직원을 통한 체크인 방식과 함께 무인화 체크인 서비스를 시행한다.

키오스크 이용 시, 비대면 체크인과 동시에 1~4인 선결제가 가능하다. 체크인 번호, 예약시간, QR 코드를 이용해 예약정보를 검색한 후 체크인을 하면 신용카드와 삼성페이로 선결제할 수 있다. 한림안성CC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무인화 체크인 서비스 외에 편의점 또한 무인 편의점도 운영되고 있다. 또, 노캐디 골프장이라 캐디피를 절약할 수 있다.

박세하 골프존카운티 운영사업부 상무는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영업을 시작한 새내기 골프장 한림안성에서 비대면 서비스 확대는 물론 고객분들에게 보다 편리한 체크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무인화 체크인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면서 “편하면서도 자유로운 골프장을 몸으로 느낄 수 있도록 연내 보다 높은 수준의 무인화 골프장 서비스를 론칭할 계획이며, 앞으로도 골프존카운티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