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17~19일 예정
상태바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 17~19일 예정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0.06.0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CBT 이벤트 진행 예정!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라그나로크 오리진’ 굿즈 등 증정
그라비티가 오는 7월 국내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17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후 9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개했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그라비티가 오는 7월 국내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17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후 9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공개했다. 사진=그라비티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그라비티가 오는 7월 국내 출시를 앞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2차 비공개테스트(CBT)를 17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후 9시까지 진행할 예정이라고 5일 공개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정통성을 계승한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앞선 1차 CBT와 FGT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업계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유저들에게 ‘뛰어난 그래픽과 독창적인 콘텐츠를 갖췄다’,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로 그대로 옮긴 것 같다’ 등의 평을 받아 2차 CBT에 대한 관심이 대폭 증가됐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2차 CBT는 최종 점검인 만큼 보다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 앞서 진행된 CBT와 FGT를 통해 수렴한 유저들의 의견을 게임에 적극 반영했다.

먼저 게임 내 텍스트 가독성을 높였으며 파티 과정의 간소화 등 사용자환경(UI) 편의성도 개선해 유저들이 더욱 원활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요일마다 정해진 PVE(환경전), PVP(대인전) 콘텐츠가 열리는 요일 콘텐츠는 CBT 기간 동안에만 다른 요일에 열리는 콘텐츠도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2차 CBT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먼저 1차 CBT와 2차 CBT의 참여 여부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CBT에 참여만 했더라도 다채로운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두 번의 CBT에 모두 참여하거나 2차 CBT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라그나로크 오리진 한정판 직소 퍼즐을 증정한다.

또한 2차 CBT 기간 동안 매일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3일간 빵빵한 가방을 만들어드려요!’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카페에서는 CBT에 대한 소감이나 의견을 남긴 유저 중 10명을 선정해 포링 캐릭터 인형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정일태 라그나로크 오리진 팀장은 “2차 CBT는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정식 런칭 전 게임의 완성도, 밸런스 등을 최종적으로 점검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출시 전 최종 점검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다양한 의견을 주시길 바란다. 유저분들의 의견을 소중하게 수렴하고 반영해서 만족하실 수 있는 게임성으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