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ive 신규 예능 '식벤져스' 메인 포스터 공개…24일 첫 방송
상태바
Olive 신규 예능 '식벤져스' 메인 포스터 공개…24일 첫 방송
  • 강미화 PD
  • 승인 2020.06.05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봉태규-문가영-아스트로 문빈 연예인 출연자 3인방의 요리실력은?
김관태PD "문가영-문빈 문남매 케미 지켜봐달라"
6월 24일 저녁 7시 40분 Olive-tvN 동시 첫 방송
예능 '식벤져스'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Olive.
예능 '식벤져스' 메인 포스터. 사진제공=Olive.

Olive 신규 예능 '식벤져스'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봉태규-문가영-아스트로 문빈이 각자의 요리실력에 대해 솔직한 한마디를 더해 첫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식벤져스'는 국내 각지 푸드 로케이션의 남겨진 식재료를 활용해 연예인-셰프 군단이 신메뉴를 개발, 제로 웨이스트 레스토랑을 여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최상의 상태임에도 당일 소진되지 못해 처분 위기에 놓인 식재료부터 파뿌리처럼 버려지기 쉬운 자투리 식재료까지 남김없이 활용할 예정이다. 연예인 출연자와 셰프들로 구성된 최고의 드림팀 군단이 다양한 식재료 속에서 좌충우돌 새로운 요리를 만들어 판매하는 과정이 공감과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오는 6월 24일 저녁 7시 40분 Olive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본격적인 방송을 앞두고 '식벤져스'가 봉태규-문가영-문빈과 송훈-유방원-김봉수 셰프가 함께한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첫 도전임에도 자신감 넘치는 모습이 제로 웨이스트에 대한 열정과 사명감을 보여주는 듯하다. 이에 '다 쓰지 못할 식재료는 없다'라는 카피가 이들의 도전 정신을 예고하는 듯해 기대를 모은다. 

'제로 웨이스트'(Zero Waste)에 관심이 있다고 입 모아 말한 바 있는 연예인 출연자 봉태규-문가영-문빈 3인방이 자신의 요리 실력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봉파파' 봉태규는 "능숙하지는 않지만 즐겨 한다. 아이가 하나일 때는 열심히 만들어 먹었다"라며 "아이가 둘이 되고 시간이 적어져 이전보다는 많이 못해 아쉽다. '식벤져스'를 통해서 다시 한번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껴보고 싶다"라고 요리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문가영은 "어릴 적부터 어머니가 직접 베이킹을 해줘서, 베이킹에 친숙한 편이다"라며 "일 때문에 자주 못했는데, 다양하게 도전해보고 싶다"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문빈 또한 "가끔 간단한 볶음밥 등을 해먹곤 한다. 요리 프로그램 시청을 좋아하는 편"이라며 "기회가 된다면 요리를 배워보고 싶다"라고 말해 이들이 만들어 갈 친환경 푸드 레스토랑 리얼리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문가영과 문빈이 의외의 친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들은 과거 아동복 모델로 만난 이후 처음으로 이번 예능에서 함께하게 됐다는 전언이다.

연출을 맡은 김관태PD는 "문가영 씨, 문빈 씨가 톡톡 튀는 '문남매' 케미스트리로 촬영장에 활력을 더해주고 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봉태규 씨는 차분한 성격이어서 후배들을 잘 챙겨주고, 셰프들과 어우러질 수 있게 중심 역할을 한다"라며 "친환경에 앞장서는 출연자들에게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Olive 신규 예능 '식벤져스'는 6월 24일 저녁 7시 40분 Olive,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