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구독경제 특화 ‘딥원스카드’ 활용한 광고 영상 공개
상태바
신한카드, 구독경제 특화 ‘딥원스카드’ 활용한 광고 영상 공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6.04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사진=신한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신한카드는 지난 2월에 출시된 구독경제 특화 딥원스카드를 활용한 광고 영상을 이달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광고에서 신한카드는 매달 비용을 내고 필요한 물건과 서비스를 이용하는 구독경제의 특징으로 ‘몰아’ 라는 단어를 제시했다.

OTT(Over The Top,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서비스) 플랫폼인 ‘넷플릭스’로 드라마 전편을 ‘몰아’ 보고, 미처 챙기지 못했던 생활비 고지서를 월말에 ‘몰아’ 한번에 처리하는 방식이다.

특히 여러 가지 구독경제 서비스를 딥원스카드로 한 번만 자동이체로 등록해 놓으면 넷플릭스 매월 최대 6000 마이신한포인트 적립을 포함해 월 최대 7만1000 마이신한포인트로 ‘몰아’ 받는 점을 강조했다. 이 영상은 이 달부터 신한카드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