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비주얼 포스터 공개…화제작의 귀환
상태바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비주얼 포스터 공개…화제작의 귀환
  • 강미화 PD
  • 승인 2020.06.04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8일 2시 티켓 오픈… 6월 30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비주얼 포스터. 사진제공=과수원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 비주얼 포스터. 사진제공=과수원뮤지컬컴퍼니.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이하 '루드윅')가 오는 8일 2차 티켓 오픈을 맞아 흡인력 있는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했다.

6월 8일 오후 2시 티켓 오픈을 앞둔 뮤지컬 '루드윅' 측은 개막 전 작품의 분위기를 한 발 먼저 느낄 수 있는 비주얼 포스터를 공개하며 화제작의 귀환을 예고했다.

뮤지컬 '루드윅'의 비주얼 포스터는 지휘봉을 들고 음악에 집중한 베토벤을 완벽 재현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강렬한 눈빛으로 지휘에 열중한 루드윅은 그림자에 가려진 채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작품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역동적인 손짓으로 긴장감을 더한 비주얼 포스터는 사진 한 장으로 작품의 분위기를 오롯이 전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올해 베토벤 탄생 250주년으로 의미를 더할 뮤지컬 '루드윅'은 삼연을 맞아 작품성과 대중성을 모두 갖춘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루드윅'은 음악의 성인이라고 불리는 최고의 음악가 베토벤과 그의 조카 사이의 실화를 모티브로 삼아, 군인을 꿈꾸는 조카 카를과 그를 자신의 수제자로 키우려는 루드윅의 갈등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작곡가로서 빛나는 명성을 누리고 있던 가운데 청력을 잃게 되어 절망에 빠진 루드윅 앞에 도전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인물 마리가 나타나 삶의 새로운 의미를 깨우치는 과정을 깊이 있게 담아냈다.

초연과 재연 당시 작품 자체의 팬덤을 양산하며 단숨에 화제작으로 등극했던 뮤지컬 ‘루드윅’은 베토벤의 명곡을 변주한 넘버와 110분간의 속도감 있는 전개로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만들어 낼 것이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일부 넘버가 대폭 업그레이드될 것으로 예고됐다. 베토벤의 정수라고 할 수 있는 명곡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함과 동시에 관객들에게 새로운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뮤지컬 '루드윅'이 2020년 하반기를 강타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6월 8일 오후 2시 티켓 오픈을 앞둔 뮤지컬 '루드윅'은 오는 6월 30일부터 대학로 TOM 1관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