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 ‘넵넵’ 공식 활동 성공적 마무리… '콘셉트 장인' 입증
상태바
유빈, ‘넵넵’ 공식 활동 성공적 마무리… '콘셉트 장인' 입증
  • 강미화 PD
  • 승인 2020.06.04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 M '쇼챔피언' 방송 갈무리. 제공=르엔터테인먼트.
사진=Mnet '엠카운트다운' KBS2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MBC M '쇼챔피언' 방송 갈무리. 제공=르엔터테인먼트.

가수 유빈이 네 번째 싱글 '넵넵'(ME TIME)의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3일 MBC M '쇼챔피언' 무대를 마지막으로 '넵넵'(ME TIME)의 공식적인 활동을 마친 유빈은 이번 활동을 통해 또 한 번 이미지 변신에 성공하며 '콘셉트 장인'임을 증명했다.

지난달 21일 발매된 유빈의 신곡 '넵넵'(ME TIME)은 '네'라고 하기엔 왠지 눈치가 보이는 사람들, 이른바 '넵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일종의 위로 송 같은 곡이다.

마림바 소스로 시작하는 테마와 HOOK 부분 피아노 테마들이 귀를 사로잡고 구간마다 장르적인 다양성이 엿보여, 듣는 내내 지루할 틈이 없도록 구성된 이지리스닝 힙합곡이다.

특히 직장인의 마음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솔직한 가사는 많은 현대인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둘째이모 김다비(김신영)의 '주라주라'를 잇는 직장인 공감송으로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유빈은 '넵넵'(ME TIME) 무대에서 유쾌한 매력으로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내적 댄스를 유발하는 완벽 퍼포먼스는 팬들을 매료시키기 충분했고, 유빈의 특유의 허스키한 래핑과 시너지를 발휘해 큰 호평을 얻었다.

유빈은 소속사 르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르와 함께한 유빈의 새출바아르rrr, 넵넵!! 자유를 여러분과 만끽했어요!! 다음엔 더 레벨업한 모습으로 돌아올게요!! 그때까지 넵넵으로 묵은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여러분 즐기면서 삽시다!!! 그럼 모두들 즐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유빈은 최근 13년간 동고동락하던 JYP엔터테인먼트를 나와 새 둥지인 르엔터테인먼트에서 홀로서기에 도전해 작곡, 작사, 프로듀서, CEO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동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넵넵'(ME TIME)으로 공식 활동을 마무리한 유빈은 계속해서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