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지진희x이재욱 특별 출연 확정
상태바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지진희x이재욱 특별 출연 확정
  • 강미화 PD
  • 승인 2020.06.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예 홍승희 '나무; 역 캐스팅
이제훈, 탕준상과의 완벽 시너지 예고
진정성 담은 연기로 감동을 더하다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지진희, 이재욱. 사진제공=이끌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에 특별 출연하는 배우 지진희, 이재욱. 사진제공=이끌엔터테인먼트, VAST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Netflix)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브 투 헤븐'이 지진희, 이재욱의 특별 출연과 홍승희의 주연 캐스팅을 확정 지었다.

이제훈, 탕준상의 신선한 조합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무브 투 헤븐'에 지진희, 이재욱, 홍승희가 합류한다. '무브 투 헤븐'은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청년 '그루'와 어느 날 갑자기 그의 후견인이 된 '상구'가 유품정리업체를 운영하면서 죽은 이들이 남긴 이야기를 풀어내는 과정을 담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 '미스티' 등에서 완벽한 이미지 변신을 선보였던 지진희는 그루의 아빠 정우로 특별 출연한다. 정우는 아스퍼거 증후군이 있는 아들 그루와 함께 유품정리업체 무브 투 헤븐을 운영하는 따뜻하고 어진 성품을 가진 캐릭터다. 정우는 감옥에서 출소한 동생 상구를 그루의 후견인으로 지정하면서, 서로의 존재를 몰랐던 상구와 그루가 처음으로 만나게 되는 데 결정적 역할을 하게 된다.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어쩌다 발견한 하루',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의 작품에서 연하남과 냉미남을 오가며 여심을 훔쳤던 이재욱은 수철로 특별 출연한다. 수철은 과거 상구에게 격투를 배운 인물로, 상구가 감옥에 들어가게 된 이유와 깊이 연관되어 있는 캐릭터다. 등장과 동시에 상구의 과거와 감추어져 있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할 인물로 기대를 모은다.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무 역에 캐스팅된 배우 홍승희.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넷플릭스 '무브 투 헤븐' 나무 역에 캐스팅된 배우 홍승희.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인기 웹드라마 '연남동 키스신', 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 '메모리스트' 등에서 선보인 섬세한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떠오르는 신예 홍승희는 그루, 상구와 함께 드라마를 이끌어가는 주요 캐릭터 나무 역에 전격 캐스팅됐다. 나무는 그루를 가족처럼 아끼는 옆집 친구로, 갑자기 그루의 후견인이 된 상구를 유심히 지켜보며 그루를 지켜주려 하는 인물이다.

출중한 연기력은 물론 다양한 매력과 개성까지 두루 갖춘 배우들이 총출동해 막강 캐스팅 조합을 완성시킨 '무브 투 헤븐', 이들이 함께 선보일 연기 앙상블에 기대가 모이고 있다. 지진희, 이재욱, 홍승희의 합류로 더욱 풍성한 이야기를 펼칠 '무브 투 헤븐'은 오직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