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초간편 가입 강조한 다이렉트 신규 광고 공개
상태바
KB손해보험, 초간편 가입 강조한 다이렉트 신규 광고 공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6.02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사진=KB손해보험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KB손해보험은 온라인 브랜드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신규 방송광고 ‘VERY~끝’캠페인을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제작된 이번 캠페인은 KB손해보험 다이렉트가 복잡하고 답답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KB손해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로 간편하게 끝낸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편리한 보험료 산출 및 가입 등 고객을 위한 쉽고 빠른 혁신적 서비스를 표현하고자 했다.​​ 지난 2017년부터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김연아 씨는 이번에도 특유의 밝고 건강한 모습을 보여 줬다. 고객 역할로 새롭게 출연한 배우 양경원 씨(드라마‘사랑의 불시착’표치수 역)는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의 초간편 보험료 산출서비스에 만족하는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했다.

KB손해보험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가격(할인)중심의 다이렉트 시장에서 고객 가치 중심의 편익성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만족할 만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보험·카드·저축은행·캐피탈 등 2금융권과 P2P 시장을 담당합니다.
좌우명 : 읽을 만한 기사를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