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만든 ‘빌리브 뷰티 콜라겐’ 출시
상태바
유니베라,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만든 ‘빌리브 뷰티 콜라겐’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6.0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로에,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등 다양한 원료 시너지 효과
‘빌리브 뷰티 콜라겐’ 제품 이미지컷. 사진=유니베라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유니베라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는 여성을 위해 ‘빌리브 뷰티 콜라겐’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빌리브 뷰티 콜라겐은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제조한 콜라겐 원료를 사용했으며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 피부의 집중 케어가 필요한 고객을 위한 앰플 타입의 프리미엄 제품이다.

콜라겐은 피부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아름다운 피부를 원하는 여성이라면 연령과 관계없이 필요한 성분이다. 이 성분은 피부, 뼈, 관절, 머리카락 등 신체 내 가장 많이 존재하는 섬유상 단백질이며 우리 몸의 단백질의 1/3을 차지한다. 콜라겐은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과 함께 피부 진피층을 구성하고 피부 탄력과 수분을 유지하는 역할을 한다. 개인마다 차이가 있지만 콜라겐은 20대 중반 이후부터 체내 합성능력이 서서히 감소하고 40대 이후부터는 급격하게 떨어진다. 특히 자외선에 의하여 콜라겐 소실이 발생되기 때문에 자외선을 최대한 방어하고 콜라겐을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유니베라의 ‘빌리브 뷰티 콜라겐’은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제조한 콜라겐가수분해물 2500mg을 함유한 제품이다. 원료의 생산부터 제조까지 그 관리가 철저하기로 유명한 독일 ‘젤리타’ 사의 콜라겐을 사용했다.

젤리타는 150년 전통의 기업으로 전 세계 20여개의 생산 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젤라틴, 콜라겐 분야의 글로벌 전문 기업이다. 또한 콜라겐의 핵심은 흡수성이다. 체내 흡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특허 효소분해 공법으로 처리한 콜라겐가수분해물을 사용했다. 이 원료는 SCI급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그 효과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레드오렌지추출분말을 비롯하여 알로에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가수분해물, 비타민C 등이 들어있다. 특히 레드오렌지추출분말은 산화스트레스 감소와 자외선에 의한 피부 보호 임상결과가 있는 원료다. 소비자의 입맛을 고려해 블러드오렌지와 블랙커런트, 레몬, 스피아민트도 추가하여 상큼한 맛까지 더했다.

이 제품은 유니베라 대리점 및 방문판매원(UP)을 통해 구입할 수 있고, 온라인으로는 유니베라 멤버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빌리브 뷰티 콜라겐은 자외선이 강해지는 여름철에 여성 필수 아이템”이라며 “콜라겐이 부족하거나 바쁜 생활로 인해 피부 케어가 필요한 분, 탄력 있고 화사한 피부를 원하는 분, 생기 있는 피부를 원하시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