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지원 ‘전담셀러’ 모집
상태바
중소기업유통센터, 소상공인 지원 ‘전담셀러’ 모집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6.02 0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중소기업유통센터는 ‘2020년 전담셀러 운영 지원사업’에 참여할 전담셀러를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전담셀러 운영 지원사업은 상품성은 있지만, 온라인 진출역량이 부족한 소상공인을 발굴해 온라인 시장 입점을 위한 전 과정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유통센터는 전담셀러 모집을 통해 온라인 유통 분야의 다양한 전문 인력을 구성한다. 소상공인의 온라인 시장 진출 역량강화 및 판로지원 확대를 위해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에 참여하는 전담셀러는 11번가, G마켓,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의 온라인 채널을 활용해 소상공인의 판매대행을 지원한다. 제품 발굴, 판매전략 수립, 상세페이지 제작 및 홍보, 고객관리 등을 통해 소상공인 제품의 온라인 채널 입점을 위한 전담 관리를 수행한다. 

정진수 유통센터 대표이사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소비‧유통 환경이 변화하고 온라인 중심의 비대면 소비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전담셀러 운영 지원사업은 온라인 시장 진출에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유통센터와 온라인유통 분야의 많은 우수 인력들이 성공적으로 사업을 수행하여 소상공인의 성장을 함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담셀러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아임스타즈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 가능하다. 사업참여 소상공인 모집은 수시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