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플러스 멤버십’ 6월 1일 정식 출시… 오픈 특가 월 4900원
상태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6월 1일 정식 출시… 오픈 특가 월 4900원
  • 김정우 기자
  • 승인 2020.05.29 2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네이버 제공
사진=네이버 제공

[매일일보 김정우 기자] 네이버가 오는 6월 1일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오픈 특가인 월 4900원(VAT포함)으로 정식 출시한다. 멤버십 가입은 이날 오후 3시부터 가능하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1개월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해 첫 한 달간 체험이 가능하다.

네이버 멤버십은 이용자들이 네이버의 다양한 서비스를 누리며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네이버는 이를 통해 이용자들이 보다 다양한 창작자와 판매자가 만날 기회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멤버십 프로그램이 이용자의 구매 전환율을 높여 소상공인들의 성장으로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멤버십 회원은 쇼핑, 예약 등 네이버 서비스에서 네이버페이로 결제 시 월간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5%적립(기본구매적립 1%포함)이 가능하고 디지털콘텐츠 혜택으로 △네이버웹툰‧시리즈 쿠키 20개 △바이브 음원 300회 듣기 △시리즈온 영화‧방송 감상용 캐시 3300원 △네이버클라우드 100GB 추가 이용권 △오디오북 대여 할인 쿠폰 중 4 가지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월 이용요금에 일정 금액을 추가로 지불하면 선택한 디지털 콘텐츠 혜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바이브 음원 300회 듣기’ 혜택을 선택한 회원이 월 3850원을 추가 지불하면 ‘월간 스트리밍 무제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네이버클라우드 이용권’을 선택한 이용자는 2200원 또는 7700원을 더해 각각 200GB, 2TB로 추가 용량을 변경할 수 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기획한 한재영 네이버 리더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이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과 동시에 중소상공인들의 매출 성장을 견인하는 마중물로써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나아가 보다 다양한 창작자와 중소상공인이 조명되는 긍정적인 흐름으로 이어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