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섹시돌' 청하,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광고 공개
상태바
'쿨섹시돌' 청하,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광고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5.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코카-콜라사
사진 제공=코카-콜라사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와 '쿨섹시돌' 청하가 만나 내면에 갇혀 있던 멀티 페르소나를 시원하게 분출했다.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쿨섹시돌' 청하를 모델로 내세운 TV 광고를 오는 1일 선보인다.

새롭게 공개하는 스프라이트 썸머 캠페인 광고는 학생, 직장인 등 사회가 규정한 단편적인 자아 정체성에서 벗어나 나만의 멀티 페르소나를 표출하는 메시지를 전달, 끊임없이 다양한 자신을 표현하는 가수 청하의 리얼 스토리를 담았다. 마치 한 모금만 마셔도 가슴 속까지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하는 스프라이트 처럼 답답하고 정형화된 정체성을 깨뜨리고 내면의 다양한 페르소나를 분출하는 짜릿한 쾌감을 보여주는 것.  

이번 광고는 가수 청하가 '그게 나의 전부일까?'라는 화두를 던지면서 시작된다. 한강에서 러닝 크루들과 열정적으로 달리기를 하는데 이어, 풍경과 피사체를 섬세하게 카메라에 담는 포토그래퍼가 된 일상 속 순수한 청하의 모습이 프레임을 가득 채운다. 순수함은 잠시, 썸머댄싱퀸으로서의 반전 매력이 이어진다. 댄스 크리에이터로서 쿨섹시 매력을 뽐내는 댄스 퍼포먼스를 즐기는가 하면, 친구들과 넓은 풀장에 시원하게 뛰어들며 청하는 평소 가수로서의 모습과는 또다른 강렬하면서도 상쾌한 매력을 온 몸으로 표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광고 속에서 새롭고 다양한 모습과 반전 매력으로 멀티페르소나를 발산하는 청하의 모습이 스프라이트의 짜릿하면서도 강렬한 상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학생, 직장인 등 사회가 규정한 단편적인 자아정체성과 달리, 내면에 다양한 정체성을 품고 있는 MZ세대들 역시 강렬하게 상쾌한 스프라이트를 통해 갇혀 있는 다양한 멀티 페르소나를 시원하고 상쾌하게 표출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