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스위스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국내 독점 공급
상태바
청호나이스, 스위스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국내 독점 공급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5.29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스위스밀리터리 ‘듀얼엑스 무선청소기’. 사진=청호나이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청호나이스가 29일 스위스밀리터리 브랜드의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를 독점 계약해 국내에 출시했다. 

스위스밀리터리는 시계 브랜드로 시작해 생활용품 기업으로 성장하며 미국, 영국, 아시아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소개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는 한 대 만으로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모두 가능하다. 1.9kg의 가벼운 무게로 제작됐다. 

저소음·고효율의 BLDC모터를 적용해 분당 모터는 약 8만회 회전한다. 극세사 물걸레 패드를 연결하면 물걸레 청소와 동시에 물걸레 안쪽에 탑재된 흡입구로 먼지 흡입까지 가능하다. 이외에도 틈새 청소와 먼지 털이용 브러쉬를 제공한다. 

LED 라이트가 탑재돼 어두운 사각지대까지 쉽게 청소할 수 있으며, 대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완충 시 최대 30분까지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헤파필터를 포함한 3중 필터링 시스템으로 청소기 사용 시 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는 것을 막아준다. 전용 거치대에 청소기를 비롯, 함께 제공되는 브러시 등의 구성품을 한 번에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다.

최윤록 청호나이스 상품기획부문 실장은 “듀얼엑스 무선청소기로 먼지 흡입부터 물걸레 청소까지 한번에 가능해 손쉽게 깨끗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며 “가벼운 무게로 사용이 편리해 많은 소비자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