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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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생명, 10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5.28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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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미래에셋생명 제공
사진=미래에셋생명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지난 2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년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0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미래에셋생명은 △통화연결 시도횟수 △상담사의 말 속도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인 안내 △종료 태도 항목에서 최고점수인 100점을 받았다. 이 밖에 맞이 인사, 상담 태도, 업무처리 등의 세부 평가 항목에서도 업계 평균 이상의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강창규 미래에셋생명 고객서비스부문대표(CCM)는 “앞으로 더욱 차별화된 서비스로 콜센터 상담품질 개선은 물론, 모바일 중심의 비대면 서비스를 활성화하여 뉴노멀 시대를 대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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