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 오픈
상태바
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 오픈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5.28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동북부 상권 특성‧소비 성향 반영
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 사진=까사미아 제공
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 사진=까사미아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까사미아는 서울 노원구 월계동에 ‘까사미아 이마트타운월계점’을 오픈하며 서울 동북부지역으로 영업망을 확대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마트타운 월계점은 이마트가 상품 전문성 및 오프라인 매장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는 미래형 복합쇼핑몰이다. 지난 2015년 6월 오픈한 일산 이마트타운에 이은 두 번째 타운형 점포다. 점포 내에 일렉트로마트, 몰리스 펫숍, 자주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매장이 함께 입점된 높은 쇼핑 편의성과 매장 간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

노원·도봉·강북구의 중심에 위치하면서 인근 7km이내 약 100만 세대가 거주하는 대형 상권 중 하나인 월계동에 위치한 만큼 토털 홈퍼니싱 매장으로 운영된다. 쇼핑몰의 주 고객층인 가족 단위의 소비자들과 신혼부부, 1인 가구 등 젊은 소비층을 공략하기 위해 라이프스타일, 가격대별 다양한 가구와 소품을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장에는 까사미아 베스트셀링 상품인 ‘캄포‧캄포 슬림 모듈 소파’를 비롯해 신상품 ‘브루노’ 리빙&베드룸 시리즈, ‘벨로니’ 소파 등 거실 및 침실 공간을 중심으로 꾸려졌다. 이와 함께 테이블웨어·조명·러그·침구 등 각종 인테리어 소품들도 마련됐다.

유형호 까사미아 영업전략팀장은 “이마트타운월계점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지역 특성을 반영한 차별화된 운영 전략으로 이마트타운을 찾은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까사미아만의 스타일과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다양한 신규 매장을 선보여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