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박규영, 순애보 간호사 '남주리' 스틸 공개
상태바
'사이코지만 괜찮아' 박규영, 순애보 간호사 '남주리' 스틸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5.28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진, "박규영은 단단한 내면을 가진 남주리 캐릭터와 닮아 있어"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6월 20일 밤 9시 tvN 첫 방송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남주리 역 배우 박규영 스틸. 사진제공=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남주리 역 배우 박규영 스틸. 사진제공=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 박규영이 순애보로 안방극장에 애틋함을 더한다.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가 오는 6월 20일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김수현(문강태 역), 서예지(고문영 역), 오정세(문상태 역)와 함께 힐링을 선사할 박규영의 스틸이 새로운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다. 

청순한 외모와 탄탄한 연기를 통해 블루칩으로 떠오른 박규영은 극 중 '괜찮은 병원'의 정신보건 간호사 남주리를 연기한다. 남주리는 사려 깊은 마음은 물론 환자를 생각하는 프로정신을 갖춘 인간적인 매력의 소유자다.

특히 언제부턴가 마음에 안착한 동료 문강태(김수현 분)를 옆에서만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마음으로 보는 이들까지 가슴 두근거리게 만들 예정이다. 또 잔잔한 호수처럼 평온해 보이지만 누구보다 열심히 고군분투하는 현실적인 면모로 공감대를 높인다. 

이에 공개된 스틸 속 수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모습은 캐릭터의 색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흥미를 배가시킨다. 크고 맑은 눈동자로 상대방을 지그시 바라보는 눈빛이 보는 이들 마저 시선을 멈칫하게 해 그가 보여줄 활약에도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이에 제작진은 "박규영은 차분하면서도 단단한 내면을 가진 남주리 캐릭터와 닮아 있다. 남주리가 보여줄 서사도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가 될 터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버거운 삶의 무게로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 병동 보호사 문강태(김수현)와 태생적 결함으로 사랑을 모르는 동화 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조금 이상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오는 6월 20일밤 9시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