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아동 구호 지원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 동참
상태바
티웨이항공, 아동 구호 지원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 동참
  • 박주선 기자
  • 승인 2020.05.27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웨이항공이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이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에 동참한다.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매일일보 박주선 기자] 티웨이항공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 캠페인에 동참한다고 27일 밝혔다.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이 운영하는 ‘아동을 구하는 골든타임세이버’란 지진, 태풍, 전쟁 등 재난 발생 시 가장 중요한 골든타임 ‘72시간’ 내에 SNS로 긴급구호 소식을 공유하는 캠페인이다. SNS 계정을 가졌다면 누구나 재능 기부자로 동참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공식 SNS 채널들을 활용해 재난 발생 시 아동 구호에 적극 힘을 보탤 계획이다. 세이브더칠드런에 의하면 재난 소식을 신속하게 전파하는 것만으로도 재난 골든타임 72시간 내에 아이들을 구하는 일에 큰 도움이 되며, 다양한 분야의 SNS 인플루언서들도 골든타임세이버로 나서며 재난 현장에서 구호를 기다리는 아동을 돕고 있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골든타임세이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또 누구나 세이브더칠드런 홈페이지에서 가입 신청을 통해 골든타임세이버로 등록할 수 있으며, 신규 등록자, 친구 추천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골든타임세이버와 같은 의미 있는 활동을 통해 SNS를 활용한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자 한다”며 “쉽고 간단한 방법으로 아동 긴급구호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는 활동에 많은 분들이 동참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