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킴, 오늘(27일) 신곡 '살아가는 거야' 공개…명품 발라드 예고
상태바
로이킴, 오늘(27일) 신곡 '살아가는 거야' 공개…명품 발라드 예고
  • 강미화 PD
  • 승인 2020.05.2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로이킴.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로이킴. 사진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가수 로이킴이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살아가는 거야'를 발표하며, 감성 싱어송라이터로서 위로와 공감을 전할 예정이다.

신곡 '살아가는 거야'(Linger On)는 로이킴의 자작곡으로, 삶의 무게 만큼 앞으로 나가가려는 노력이 힘에 부칠 때, 아무도 알아주지 못하더라도 그 끝에는 찬란한 빛과 함께 한 뼘 더 성장한 우리가 있을 거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담아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특히, 로이킴의 진심이 담긴 노랫말과 함께 한층 깊어진 '로이킴표 감성'을 예고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강한 빗속에도 차분하고 쓸쓸하게 언덕을 오르는 로이킴의 뒷모습이 인상적이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가던 길을 향해 걸어가는 로이킴의 모습이 진한 감동을 선사한다.

로이킴은 데뷔곡 '봄봄봄'을 시작으로 'Home', '북두칠성', '그때 헤어지면 돼', '우리 헤어지자' 등을 발표하며 가요계 대표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자리매김했다. 탄탄한 가창 실력은 물론 담백한 음색의 소유자로 1년 8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살아가는 거야'로 들려줄 로이킴의 감성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로이킴은 5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살아가는 거야'를 첫 공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