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M] 박지훈, 타이틀곡 'Wing' 컴백 쇼케이스 무대
상태바
[영상M] 박지훈, 타이틀곡 'Wing' 컴백 쇼케이스 무대
  • 강미화 PD
  • 승인 2020.05.26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박지훈이 오늘(26일) 오후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더 더블유)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타이틀곡 ‘Wing'(윙)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타이틀곡 'Wing'은 전개 빠른 EDM과 뭄바톤 사운드가 퓨전 된 곡으로 박지훈의 저음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는 인트로 후부터 다양한 빌드 업을 통해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치명적인 퍼포먼스를 볼 수 있는 노래입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ing'을 비롯해 인트로곡 'On The Rise'(온 더 라이즈), 지금 듣고 싶은 라디오 채널의 주파수를 맞추듯, 보고 싶은 사람에게 주파수를 맞춰 함께하고 싶은 감정을 담은 '주파수', 소중한 사람과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 'Driving'(드라이빙), 은유적 표현의 가사를 몽환적으로 잘 나타낸 'Paradise'(파라다이스), 무심한 듯 툭, 네 맘속에 훅, 들어가겠다는 귀여운 고백을 담은 'Let’s Love'(렛츠 러브)까지 총 6개 트랙이 수록됐습니다.

한편, 박지훈의 미니 3집 앨범은 'The W'는 5월 26일 오후 6시 공개됐습니다. 이날 오후 8시부터는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