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웰, 2020년 신입·경력 공채 모집 실시
상태바
올스웰, 2020년 신입·경력 공채 모집 실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26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 우대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올스웰은 2020년 2분기 미래를 함께 할 신입사원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개채용을 통해 올스웰은 국내수요와 함께 중국과 유럽수출의 수요를 준비하기 위한 경영기획팀과 마케팅본부 산하의 판매관리팀 인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각 분야별 대졸 신입과 10년 미만의 경력직을 채용할 방침이다.

경력직의 경우 사원급, 대리급, 과장급, 차장급까지 다양한 경력직을 대상이다. 근무지는 인천 송도국제도시로 경영, 경제, 회계 등 상경계열 및 마케팅, 국제통상, 어문계열 전공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올스웰 관계자는 “국내뿐 아니라 중국과 유럽, 미국 등 해외시장의 신규 프로젝트 확장에 따라 영어 또는 중국어에 능통한 인원 혹은 해외영업, 판매관리, 경영기획 등 관리 및 기획 업무 경험이 풍부한 인원을 우대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지원 서류는 자유형식의 국문이력서와 자기소개서 각 1부다. 2020년 신입사원과 경력사원 공채에 대한 모집 서류마감은 오는 6월 8일 오후 6시까지다.

지원 자격은 학점 3.0이상(4.5기준), 토익은 800점 이상으로 경영, 경제, 통계, 무역 전공자와 영어 및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합격자는 1~3개월 간 인턴(수습)과정을 거쳐 정규직 전환된다.

강연수 올스웰 대표는 “산업분야의 직원들이 마음 놓고 숨 쉴 수 있는 작업공간과 생활공간을 함께 만들어 나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