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1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상태바
경동나비엔, 11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5.26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 조사에서 11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다. 경동나비엔 ‘행복나눔센터’는 지난 2010년 업계 최초로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조사에서 경동나비엔은 △수신여건 △맞이인사 △상담태도 △업무처리 △종료태도 등 총 5개의 평가 차원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고객 문의에 대한 정확한 이해와 신속한 응대, 적극적인 안내 태도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표준화된 매뉴얼을 구축하고 고객 서비스의 사각지대를 최소화해 언제 어디서나 안심하고 보일러를 사용할 수 있게 돕는다. 업계 최초로 전화, 모바일, 카카오톡 등을 통한 365일 24시간 상담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고객이 상담사로부터 비대면 상담 및 안내를 지원받을 수 있도록 ‘영상지원 서비스’도 도입했다. 

경동나비엔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꾸준한 노력을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도 5년 연속 획득하고 있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항상 고객의 최접점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4시간 상담 서비스, 비대면 영상 서비스 등 차별화된 고객 응대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며 “보일러는 겨울철 난방 및 연중 온수 공급을 책임지는 사계절 가전인 만큼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응대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