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출시 당시 파이시장에 바나나 열풍 일으켰던 제품
기존 제품보다 크림 함량 20% 늘려 맛과 풍미 한층 더해
기존 제품보다 크림 함량 20% 늘려 맛과 풍미 한층 더해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제과는 2016년 파이 시장에서 바나나 열풍을 일으켰던 프리미엄 크림 케이크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다시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4년 만에 다시 선보인 ‘몽쉘 바나나’는 2016년 출시 당시 제품보다 크림을 약 20% 늘려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높인 제품이다. 이 제품은 촉촉하면서 부드러운 카카오 케이크 속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풍미의 바나나 크림과 생크림이 함께 들어 있다.
‘몽쉘 바나나’를 4년 만에 다시 선보인 이유에 대해 롯데제과 측은 그동안 ‘몽쉘 바나나’의 맛을 잊지 않고 지속적으로 재출시를 요청했던 소비자 의견이 이어져서라고 설명했다.
2016년 선보였던 ‘몽쉘 바나나’는 출시 한 달 만에 1500만개가 판매되고 연간 약 220억 원의 매출을 기록하는 등 당시 큰 인기를 끌었다.
롯데제과는 향후 ‘몽쉘 바나나’와 아이스크림을 활용해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레시피 등을 롯데제과 공식 SNS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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