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 신예 MOON(문) 신곡 '이 밤이' 피처링 참여
상태바
빈스, 신예 MOON(문) 신곡 '이 밤이' 피처링 참여
  • 강미화 PD
  • 승인 2020.05.25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문 신보 '이 밤이' 티저 이미지. 사진 제공=밀리언마켓.
가수 문 신보 '이 밤이' 티저 이미지. 사진 제공=밀리언마켓.

알앤비 뮤지션 MOON(문)과 실력파 아티스트 빈스의 컬래버레이션이 성사됐다.

MOON은 25일 정오, 공식 SNS 통해 새 더블 싱글 '이 밤이'의 두 번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공개와 더불어 그간 베일에 싸여진 컬래버레이션 아티스트는 빈스인 것으로 밝혀졌다.

빈스는 지난해 싱글 '맨날'(feat. Okasian)을 발매하며 데뷔한 신예로, 올해 2월 자이언티가 피처링에 참여해 화제가 된 싱글 '비상사태'를 통해 트렌디하면서 감각적인 음악으로 독보적인 사운드를 구현해 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빈스는 가수로 정식 데뷔 전 더블랙레이블 소속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선미의 '가시나', 지드래곤 'SUPER STAR'(슈퍼 스타), 위너 'AH YEAH'(아예), 태양 'WAKE ME UP'(웨이크 미 업)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곡했던 실력파로, 작사, 작곡, 편곡뿐 아니라 감각적인 보컬까지 갖춘 실력파 아티스트다.

떠오르는 핫루키 MOON(문)의 더블 싱글 '2NIGHT'(투나잇)의 타이틀곡 '이 밤이'는 하우스 기반의 캐치한 훅이 포인트인 팝 트랙으로, 트랜디한 감각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조화가 몽환적이면서 섹시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묘한 중독감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빈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MOON(문)의 신곡 '이 밤이'는 5월 2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