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주년 감사제 실시
상태바
필립모리스, ‘아이코스’ 3주년 감사제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5.25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필립모리스 제공
사진=필립모리스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한국필립모리스는 ‘아이코스’ 한국 시장 출시 3주년을 기념해 4주간의 감사제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감사제 기간 중에는 아이코스 3주년을 축하하는2종의 한정판 도어커버 제품을 선보여 고객이 자신의 개성을 적극적으로 표현할 수 있게 했다. 장미 빛과 하늘빛을 담아낸 도어커버 ‘선로즈’와 ‘트와일라잇’ 색상은 감사제 기간 중 아이코스 공식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서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선보이고 있는 ‘아이코스3 듀오’는 홀더를 재충전 할 필요 없이 2회 연속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홀더가 완전히 방전된 상태에서 충전까지는 5분, 1회 사용한 상태에서 충전을 하면 완전 충전까지 1분 50초 가량 걸린다. 

감사제와 별개로,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이 최신형 아이코스를 할인된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이어진다. 

오프라인 고객에게 적용되는 혜택도 감사제와 별도로 계속된다. 기존 고객이 지정된 공식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사용하던 아이코스(아이코스 2.4P‧3‧멀티)를 반납하면, 별도의 공지가 있을 때까지 듀오를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백영재 필립모리스 대표이사는 “지난 3년간 아이코스와 히츠는 일반담배에서 전환을 고려하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훌륭한 대안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감사제를 통해 기존 고객과 아이코스로 전환하려는 신규 고객 모두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