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중순까지 tvN, 엠넷, OCN 등 16개 채널 참여
간과하기 쉬운 생활 속 거리두기 중요성 환기 차원 기획
간과하기 쉬운 생활 속 거리두기 중요성 환기 차원 기획
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컴퍼니 CJ ENM은 "tvN, 엠넷, OCN등 자사가 보유한 16개 채널의 방송 화면을 통해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CJ ENM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친숙한 채널 로고 모양의 변화를 통해 자칫 간과하기 쉬운 생활 속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시청자들이 자연스럽게 떠올릴 수 있도록 하자는 취지"라고 캠페인의 의미를 설명했다.
코로나 사태 속에서 자사 브랜드 로고를 활용한 거리두기 캠페인은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도 선보인 바 있다. 맥도날드, 코카콜라 등도 전 세계 코로나19 팬데믹 장기화에 따른 일상 속 방역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자사 로고의 모양을 바꾼 형태로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CJ ENM의 #착한_거리두기 캠페인은 오는 6월 중순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