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춘천박물관 신관 광장, ‘2020 춘박 창작아트 정기 플리마켓’ 개최
상태바
국립춘천박물관 신관 광장, ‘2020 춘박 창작아트 정기 플리마켓’ 개최
  • 황경근 기자
  • 승인 2020.05.2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 플리마켓 열려
춘천 창작아트 플리마켓
춘천 창작아트 플리마켓 개최장소(사진제공=국립춘천박물관)

[매일일보 황경근 기자] 국립춘천박물관(관장 김상태)은 (사)국립춘천박물관회(회장 박용수)와 공동주최로 오는 6월 6일부터 10월 31일까지 매주 토요일마다 신관 광장에서 ‘2020 춘박 창작아트 정기 플리마켓’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개최하는 플리마켓은 춘천지역의 창작 아트 작가들과 핸드메이드 제품 공방을 운영하는 셀러들로 구성해 박물관만의 특화된 마켓으로 운영한다. 또한 어린이 셀러와 체험프로그램, 푸드 트럭도 함께 운영함으로써 참여자들이 많은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한다. 셀러는 30여 팀이 참여하고 상황에 따라 점차 보완해 갈 계획이다.

한편 박물관에서는 함께 할 셀러를 모집한다. 신청은 오는 25일부터 29일까지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박물관 누리집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국립춘천박물관은 ‘2020 춘박 창작아트 정기 플리마켓’에서 판매자와 소비자들이 함께 즐기면서 지역 작가들의 성장을 돕고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국립춘천박물관은 ‘생활속 거리두기’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