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항공권 구매 마일리지 제공 ‘에어머니 카드’ 출시
상태바
NH농협카드, 항공권 구매 마일리지 제공 ‘에어머니 카드’ 출시
  • 홍석경 기자
  • 승인 2020.05.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NH농협카드 제공
사진=NH농협카드 제공

[매일일보 홍석경 기자] NH농협카드는 BC카드와 함께 고객 지향적인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Air Money(에어머니)카드’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카드는 BC카드 페이북(paybooc) Air Money 제휴처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가격대에 맞춰 전 세계 항공권을 구매한 뒤, 적립된 Air Money로 할인받는 항공 특화 카드다.

Air Money카드는 고객 위주의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본 서비스는 국내 이용금액 0.8%, 해외 이용금액 1.6%를 Air Money로 전월실적·적립한도 없이 무제한 적립해준다. 커피(스타벅스·커피빈·이디야), 디지털구독(유튜브·멜론·넷플릭스), 영화(CGV·롯데시네마·메가박스) 등 생활영역은 이용금액 5% Air Money로 적립된다. 생활영역 적립은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되고, 월 통합 1만점까지 적립된다.

이 밖에 연간 200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 Air Money를 보너스로 적립해준다. 또 항공기 탑승 요금을 Air Money카드로 결제하면 여행자 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국내외 공항 라운지도 연2회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국내외전용(UnionPay) 동일하게 1만5000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앱·홈페이지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