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 노고에 감사·존경 전달”
상태바
인천공항, ‘덕분에 챌린지’ 동참…“의료진 노고에 감사·존경 전달”
  • 최은서 기자
  • 승인 2020.05.2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서 구본환 사장·상주직원 함께 참여
지난 20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인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사진 가운데)와 인천공항 상주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격려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지난 20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사진 가운데)과 인천공항 상주직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격려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인천국제공항공사

[매일일보 최은서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1일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지난달 16일 시작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존경,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 동작의 사진 또는 영상을 #덕분에챌린지, #덕분에캠페인, #의료진덕분에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주자를 지목하는 방식이다.

인천공항은 앞서 한국관광공사 1330 콜센터로부터 참여주자로 지목 받았으며 지난 20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과 상주직원이 함께 덕분에 챌린지에 참여했다.

인천공항은 국립인천공항검역소, 인천국제공항경찰단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구본환 인천공항공사 사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의 노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인천공항 역시 국가 방역의 최전선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