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요리학교, 특별과정 수강생 모집
상태바
세종대 요리학교, 특별과정 수강생 모집
  • 이재빈 기자
  • 승인 2020.05.21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OOD 강사 양성과정·카페 베이커리 창업과정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홈페이지서 선착순으로
세종컬리너리스쿨 강의 모습. 사진=세종대 제공

[매일일보 이재빈 기자] 세종대학교 미래교육원 세종컬리너리스쿨(SCIA)이 특별과정인 ‘K-FOOD 강사 양성과정’ 및 ‘카페 베이커리 창업과정’ 수강생을 오는 13일부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K-FOOD 강사 양성과정’은 글로벌 시대를 맞이해 한식의 세계화 추진을 위한 특별과정이다. 한국 음식 요리 과정 영어 스킬 교육과 외국 관광객이 선호하는 한국음식을 선정해 실습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영어로 강의하는 방법과 한국 전통음식 약선 요리 및 한국 전통 요리 실습 등의 교육과정으로 진행된다. K-FOOD 강사 양성과정 수료 후 자격 요건 충족 시 세종컬리너리스쿨 강사 활동이 가능하다.

‘카페 베이커리 창업과정’은 코로나19로 인해 외식시장의 불경기로 업종 전환을 하고자 하는 소상공인을 위한 과정이다. 창업에 필요한 입지상권 조사 분석 방법 교육과 유명 베이커리 카페에서 맛볼 수 있는 빵과 디저트, 트렌디한 커피 만들기 등 카페 베이커리 창업 성공 노하우를 전수받는 내용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특별과정 수강신청은 오는 13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세종컬리너리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 예정이다.

수강 신청 및 교육 과정 등 자세한 사항은 세종컬리너리스쿨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