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진' 신원호, 첫 솔로앨범 'Trust Me' 인터뷰 영상 공개
상태바
'크로스진' 신원호, 첫 솔로앨범 'Trust Me' 인터뷰 영상 공개
  • 강미화 PD
  • 승인 2020.05.21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룹 크로스진 신원호 솔로 앨범 '트러스트 미' 인터뷰 영상 갈무리.
사진=그룹 크로스진 신원호 솔로 앨범 '트러스트 미' 인터뷰 영상 갈무리.

보이그룹 크로스진(CROSS GENE) 신원호가 첫 솔로 앨범 'Trust Me'(트러스트 미)의 인터뷰 영상 1화를 공개했다.

오늘(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영상 속 신원호는 '원호는 요즘'이라는 주제로 짧은 인터뷰를 진행해 눈길을 모았다. "2011년 3월 데뷔 후 쉼 없이 굉장히 많이 달려왔다"라며 말문을 연 신원호는 "그러다 보니 제 스스로에게도 시간이 필요하다고 처음으로 느껴져서 휴식을 가지게 됐다"라고 공백기를 가진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쉬는 동안 집에서 영화를 보거나, 작곡도 하고 가사도 쓰고 제 나름대로의 창작활동들을 하면서 매일 지냈다"라고 아티스트로서 성장 중인 근황을 밝히며 새 앨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솔로 앨범 'Trust Me'는 신원호가 직접 작업에 참여하며 그간 갈고닦은 수준급 프로듀싱 능력과 남다른 열정을 담아내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2011년 빈폴 CF '스무 살의 꿈'으로 연예계의 첫 발을 내디딘 신원호는 이후 아뮤즈 엔터테인먼트 소속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리더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냄과 동시에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20세기 소년 소녀', '사생결단 로맨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힙합왕 - 나스나길' 등에 출연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출중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신원호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Trust Me' 5월 27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