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3대 마켓 정식 출시
상태바
한빛소프트, '퍼즐오디션' 3대 마켓 정식 출시
  • 박효길 기자
  • 승인 2020.05.21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50인 실시간 배틀로얄 퍼즐 게임
한빛소프트의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이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한빛소프트의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이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매일일보 박효길 기자] 한빛소프트의 모바일게임 신작 '퍼즐오디션'이 21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국내 3대 마켓을 통해 정식 출시된다.

이 게임은 국가대표 리듬댄스 게임 '오디션' IP(지식재산권)를 계승한 두 번째 모바일게임이다. 한빛소프트는 지난 2017년 '오디션'의 모바일 버전 이식작인 '클럽오디션'을 선보인 바 있다.

한빛소프트는 '퍼즐오디션'이 '클럽오디션'에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국민 캐주얼게임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퍼즐오디션은 정식출시를 기념해 이날부터 6월25일까지 배틀로얄 플레이를 통해 누적 KO 10회를 달성하고 대기실 화면을 캡쳐해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또한, 이날부터 5월27일까지 매일 배틀로얄 우승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 구글 기프트카드 10만원권, 게임 아이템인 의상 교환권 100장 등을 선물한다. 또한 배틀로얄 참가 인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치킨 기프티콘, 10명에게 게임 재화인 루비 300개를 지급한다.

아울러 이날부터 6월21일까지 '클럽댄서' 라이센스를 확득하고 스크린샷을 인증하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기프티콘(3명), 구글 기프트카드(10명), 문화상품권(30명)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날부터 5월28일까지 특정 스테이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해 인증한 유저 1명에게 게임 아이템인 '옷감' 200개와 '실타래' 5개를 증정한다. 이날부터 6월25일까지 게임 내 '제2 재단실'을 해금하고 인증한 유저 모두에게는 게임 재화인 '루비' 100개가 주어진다.

이밖에 스토리모드 스테이지를 모두 클리어하고 가장 먼저 '마스터의 증표'를 획득한 유저 3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퍼즐오디션은 3매치 장르(같은 종류 블록 3개를 연결하는 퍼즐게임류)에 오디션 특유의 음악과 댄스, 패션, 커뮤니티, 배틀 등을 결합한 신개념 모바일게임이다.

특히 '퍼즐오디션'은 다른 유저와의 실시간 1대1 배틀 및 50인 동시 참여 배틀로얄을 통해 차별화를 꾀했다. 50인 동시 참여 실시간 배틀로얄은 모바일 3매치 퍼즐게임 중 최초다. 때문에 퍼즐오디션의 배틀로얄은 지난 3월 '파이널테스트' 당시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은 바 있으며, 정식버전에서는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해 더욱 전략적으로 진화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퍼즐오디션은 이제까지의 모바일 퍼즐게임과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바탕으로 유저들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는 요소들이 많아, 콘텐츠 지속성이 높고 매번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담당업무 : 게임, 인터넷, IT서비스 등
좌우명 : 꼰대가 되지 말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