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망고링고’ 패키지 리뉴얼…올여름 홈술족 공략
상태바
하이트진로, ‘망고링고’ 패키지 리뉴얼…올여름 홈술족 공략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5.21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망고과즙 함유 제품 특장점 패키지에 그대로 담아…가정용 캔 제품 주력
망고링고 캔.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리뉴얼된 망고링고 캔.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하이트진로는 신개념 과일믹스주 시장을 개척한 ‘망고링고’ 패키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성수기를 맞아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맛있고 가볍게 주류를 즐기기 원하는 홈술족, 소비자들을 위해 가정용 제품인 캔 500ml· 355ml에 집중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해 재도약에 나선다는 전략이다.

2016년 처음 출시된 망고링고는 망고 과즙(2.3%)이 함유된 알코올 도수 2.5도의 저도주로, 망고의 달콤하고 상큼한 맛이 청량감과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목넘김을 자랑한다.

하이트진로는 가장 적정한 망고과즙 함유량, 알코올 도수 등을 연구해 망고의 달콤한 맛을 극대화했다. 출시 초부터 빠른 입소문을 타며 인기를 얻은 망고링고는 국내는 물론 홍콩 등 해외로 수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망고링고 리뉴얼은 제품의 맛과 도수는 변함없이, ‘망고 과즙’을 함유한 제품의 특장점을 온전히 느낄 수 있는 패키지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달달한 망고의 맛을 세련된 색감으로 시각화하고 망고 이미지를 전면에 넣어 망고 과육의 생동감을 그대로 전달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새단장한 망고링고는 망고의 달콤상큼한 과즙이 그대로 느껴져 누구든 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맥주 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