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
상태바
센텔리안24,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21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높여…시너지 효과 기대
센텔리안24 전속모델 배우 김하늘. 사진=동국제약 제공
센텔리안24 전속모델 배우 김하늘. 사진=동국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동국제약이 전개하는 고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배우 김하늘과 전속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김하늘은 지난 2019년 센텔리안24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이번 재계약을 통해 2년 연속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하게 됐다.

김하늘은 그동안 센텔리안24가 선보이는 다양한 제품을 특유의 자연스러운 매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하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기여했다. 특히 김하늘은 평소에도 센텔리안24의 인기 제품인 ‘마데카 크림’을 꾸준히 사용하는 등 브랜드에 각별한 애정을 지닌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 사용법을 소개하는 등 전속모델로서 브랜드의 진정성을 잘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깨끗한 피부와 우아한 이미지로 사랑 받는 배우 김하늘과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센텔리안24의 브랜드 콘셉트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재계약을 하게 됐다”며 “앞으로 센텔리안24와 김하늘이 함께 선보일 다양한 활동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김하늘은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드라마 2018 어게인에서 프로페셔널한 워킹맘 아나운서 ‘정다정‘으로 출연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