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가정의 달 맞아 ‘스페셜 기프트 세트’ 선봬
상태바
커피베이, 가정의 달 맞아 ‘스페셜 기프트 세트’ 선봬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19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사진=커피베이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커피베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커피베이의 스페셜 기프트 세트는 △스틱커피 △더치커피 △텀블러 등을 다양한 구성으로 제작해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물할 수 있다.

먼저 뉴어반 스텐 텀블러과 베이직 텀블러는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했다. 리유저블 텀블러는 뚜껑과 몸체가 분리된 테이크 아웃 컵 모양에 473mL의 넉넉한 용량이 특징이다. 비피에이 프리(BPA Free) 제품으로 환경 호르몬 걱정 없이 냉·온 음료를 모두 담을 수 있고 무게가 가벼워 활용도가 높다.

스페셜 기프트 세트 구성품인 스틱커피는 커피베이만의 독창적인 노하우를 녹여내 원두 본연의 맛과 향을 살렸다. 은은한 산미와 달콤한 풍미가 어우러져 부드러운 맛을 내는 ‘아메리카노 마일드 스틱커피’와 깊고 풍부한 향과 고소한 풍미가 돋보이는 ‘아메리카노 다크 스틱커피’ 등이 있다.

또한 부드러우며 깔끔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더치 커피’와 향이 풍부하고 쓴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루는 ‘케냐AA 더치커피’ 등 2종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기프트 세트와 단품으로 선물이 가능하다.

백진성 커피베이 대표는 “커피베이는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과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다양한 기획 상품을 선보이는 만큼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에 적절한 아이템이다”라며 “가정의 달을 맞이해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커피베이의 스틱커피, 더치커피, 트렌디한 텀블러와 함께 가족에게 그동안 전하지 못 했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