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스토리텔, '양준일 MAYBE' 오디오북 출시
상태바
[신간] 스토리텔, '양준일 MAYBE' 오디오북 출시
  • 김종혁 기자
  • 승인 2020.05.1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준일 에세이 한국어·영어 완독본 오디오북 국내외 최초 공개
에세이와 음악을 함께 들을 수 있는 새로운 오디오 콘텐츠 경험 제공

[매일일보 김종혁 기자]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 스토리텔(Storytel)이 양준일의 에세이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을 오디오북으로 국내 단독 제작 및 출시했다.

스토리텔은 출판사 모비딕북스와 협업해 지난 2월 출간한 양준일의 에세이 <양준일 MAYBE> 오디오북 완독본을 한국어/영어 두 가지 언어로 제작해 공개했다.

이미지 제공: 스토리텔
이미지 제공: 스토리텔

이번 오디오북은 양준일이 직접 한국어와 영어로 처음부터 끝까지 낭독에 참여했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양준일의 인기에 힘입어 5월 중 스토리텔의 전 세계 19개국 글로벌 독자들을 대상으로도 공개될 예정이다.

<양준일 MAYBE>은 양준일의 음악 인생과 좌절, 그 인생에 녹아든 삶의 의미, 그 세월을 묵묵히 견딘 그의 생각과 마음을 담은 자전적 에세이다. 지난 2월 출간과 동시에 많은 독자와 팬들의 선풍적인 호응을 받으며 베스트셀러 반열에 올랐다.

양준일은 오디오북 작업에 대해 “팬 분들이 저를 다시 소환해주신 뒤, 세상과 소통하기 위한 첫 작업으로 책을 선택했다”며, “저의 에세이가 베스트셀러에 오른 이후 많은 분들의 관심에 감동했고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오디오북 녹음에 큰 열의를 가지고 참여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스토리텔 한국지사 박세령 지사장은 “많은 분들이 감동받았던 ‘돌아온 슈가맨’ 양준일의 인생 이야기를 오디오북으로 국내에 처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며 “이번 오디오북은 양준일이 한국어와 영어로 직접 낭독에 참여해 독자분들께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