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출시
상태바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출시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5.18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감 기능 살리고 디자인 다양화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배우 전지현 화보 컷. 사진= 네파.
네파 썸머폴로 시리즈 배우 전지현 화보 컷. 사진= 네파.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네파가 냉감 폴로티셔츠, 썸머폴로를 올해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네파 썸머폴로의 가장 큰 특징은 냉감 기술력이다. 반영구적인 기능성을 제공하는 트라이자 칠 원사를 사용해 착용 시 햇빛을 반사해 시원한 착용감을 준다. 또, 원사에 처리된 광물질을 통해 원사와 땀이 결합하면 빠르게 건조되어 쿨링 효과를 주는 것이 특징이다.

빳빳함이 생명인 폴로티셔츠의 카라가 구겨지지 않도록 형태를 유지해 주는 플렉스 키퍼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디자인 했다. 여름인만큼 땀이 날 수 있어 암홀 안쪽에는 데오드란트 테이프를 적용해 향균, 향취 기능을 제공해 준다.

올해 총 3가지 스타일로 출시된 썸머폴로 시리즈는 디자인 디테일에 따라 취향껏 골라 입을 수 있다. 썸머폴로 프레도는 가장 베이직한 스타일의 제품으로 깔끔하고 폴로티셔츠 정석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제격이다.

카라에 멜란지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포인트로 들어간 썸머폴로 레브는 오렌지, 카키, 제이드 그린 등 4가지 컬러의 남성용과 멜란지 그레이, 바이올렛 등 3가지 컬러의 여성용으로 출시됐다. 카라와 소매 끝에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넣어 마린 콘셉트의 스타일링 느낌을 주는 썸머폴로 테드는 화이트와 네이비의 여성용 그리고 멜란지 그레이와 잉크 네이비의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썸머폴로 제품은 깔끔한 디자인과 여름에 제격인 냉감 기능성 덕에 작년에 첫 출시된 이후 매장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특히 제품을 입어본 소비자들의 구매평이 매우 긍정적이었던 제품이다”면서 “올해는 쿨링 효과는 유지하며 더욱 다양한 스타일로 출시되었고, 데님을 비롯해 면바지, 스커트, 조거팬츠 등을 매칭해 여름철 클래식하고 시원한 스타일링에 활용, 슬기로운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