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신제품 체험단 ‘리얼 보이스’ 모집
상태바
보이스캐디, 신제품 체험단 ‘리얼 보이스’ 모집
  • 한종훈 기자
  • 승인 2020.05.18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이스캐디, 신제품 체험단 ‘리얼 보이스’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 보이스캐디.
보이스캐디, 신제품 체험단 ‘리얼 보이스’ 모집 안내 포스터. 사진= 보이스캐디.

[매일일보 한종훈 기자] 보이스캐디가 골퍼들의 리얼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리얼 보이스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사용기를 바탕으로 가감 없는 솔직한 목소리를 듣기 위해 체험단 형태로 기획됐다. 5월 24일까지 보이스캐디 카페에서 모집하며 선정을 통해 총 50명에게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와 AI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7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올해 보이스캐디 신제품은 ‘한국 지형에 정확한 거리측정기’라는 콘셉트로 정확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보이스캐디만의 거리 보정 기술인 V-알고리즘™을 탑재해 평지와 산악지형 어디에서나 정확한 거리를 측정한다.

V-알고리즘™은 PGA와 LPGA 선수들의 클럽별 거리와 랜딩 각도 등 통계를 기반으로 개발해 공의 구름까지 고려한 정밀한 보정거리를 안내한다. 여기에 골프 인공지능 서비스 V.AI™, 자동 핀 위치 제공 서비스 APL™ 등 혁신적인 기능을 도입했다.

GPS 레이저 보이스캐디 SL2는 풀 터치 LCD 스크린 탑재로 다양한 코스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풀 터치 LCD에서는 리얼 그린언듈레이션은 물론 스마트 코스뷰까지 제공해 보다 전략적으로 코스를 공략할 수 있다.

AI 골프워치 보이스캐디 T7은 세계 최초 골프 인공지능 서비스 V.AI™를 탑재했다. 실제 측정한 리얼 그린 언듈레이션은 11단계로 정밀하게 그린을 표현하여 그린 공략 정확도를 높였다. 여기에 현재 베타 서비스 중인 APL™까지 더해져 거리 정확도도 높였다. 또, 코스 프리뷰가 새롭게 추가됐다.

박태근 보이스캐디 전략마케팅 부장은 “보이스캐디는 늘 골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골퍼에게 필요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한다“면서 “리얼한 골퍼들의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목소리를 반영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으니 골프를 사랑하는 골퍼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