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 수상자 발표
상태바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 수상자 발표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5.15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금성출판사가 ‘제7회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 수상자를 발표했다고 15일 밝혔다.

금성출판사는 전국 취학전 아동 및 초등학생, 중학생들의 영어 독서 습관을 길러주고 학생들이 스스로 글과 그림으로 자연스럽게 생각을 표현하도록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를 개최하고 있다. 지난 6회 때보다 37% 늘어난 총 3350명이 참가했다.

이번 대회는 최우수상 50명, 우수상 100명, 꿈나무상 300명으로 총 450명을 수상자로 선정했다.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함께 자신들이 출품한 독서화 작품을 쿠션, 필통, 마우스패드로 제작한 특별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는 학생들이 자신의 학년에 맞는 선정도서 1권을 읽은 뒤 글과 그림을 작성하여 제출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선정도서는 잉글리시버디의 잉글리시버디 비기너, 잉글리시버디 프라임, 잉글리시버디 익스의 단계별 원서로 구성돼 대회에 참여하면서 양질의 독서 활동을 제공했다.

공정한 심사를 위해 아동 영어, 아동 미술 전문가인 김성식 전주교육대학교 영어과 교수, 이상훈 홍익대학교 미술학부 교수, 금성출판사 잉글리시버디 총괄 김성훈 부사장 등이 심사를 담당했으며 제출 작품의 적절성, 창의성, 표현력 등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성훈 금성출판사 부사장은 “잉글리시버디 독서 글그림 대회는 우리 아이들이 영어 책읽기를 통해 상상력, 독서력, 사고력을 키워주는 전국적인 규모의 행사로 자리잡은 만큼 많은 학생들에게 수상의 기쁨을 전달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잉글리시버디는 영어와 친한 아이를 길러내는 대표 영어학습 브랜드로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및 자세한 내용은 잉글리시버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