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랩, ‘오픽·토스’ 특강 유튜브 라이브
상태바
시원스쿨랩, ‘오픽·토스’ 특강 유튜브 라이브
  • 나기호 기자
  • 승인 2020.05.1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시원스쿨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오는 18, 19일 양일간 저녁 8시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강지완 강사의 오픽 특강과 제이크 강사의 토익스피킹 특강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방송에는 각 시험의 전문 강사가 수험생이 알아야 할 오픽과 토스의 기본적인 사항부터 고득점 달성을 위한 노하우를 전하고,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남기는 댓글을 읽고 질문에 답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오픽(OPIc) 특강은 시험의 국내 도입을 담당하고, 시험 주관사 멀티캠퍼스의 초대 어학연구소장을 역임한 강지완 강사가 진행한다. 오픽 부문 베스트셀러인 ‘시원스쿨 빅오픽 OPIc’ 저자이기도 하다. 인터뷰의 내용을 결정하는 ‘사전 설문조사(Background Survey)’와 ‘자가평가(Self-Assessment)’ 선택 전략, 어떤 문제가 나와도 사용 가능한 만능 답변 등을 알려준다.

토익스피킹 라이브 특강은 제이크 강사가 효율적인 노트테이킹 요령과 시험 규정 변경사항, 그리고 5월 시험 예상 문제 풀이 등을 설명할 예정이다. 제이크 강사는 토익스피킹 부문 베스트셀러인 ‘28시간에 끝내는 토익스피킹’ 저자이자, 현재 유튜브의 토익스피킹 콘텐츠 채널 중 구독자 수 1위를 자랑하는 스타강사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라이브 특강은 직접 질문을 남기고 실시간으로 전문 강사의 답변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며 “시험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강사의 꿀팁도 들어 예정된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