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호국평화기념관·칠곡향사아트센터 전시실 재개관
상태바
칠곡호국평화기념관·칠곡향사아트센터 전시실 재개관
  • 이정수 기자
  • 승인 2020.05.14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부터...시간당 100명 인원 제한․ 관람 거리 유지
호국평화기념관
호국평화기념관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운영이 중단된 칠곡호국 평화기념관이 14일 운영을 재개한다.

칠곡군은 코로나19 대응에 대한 정부 지침이 생활 속 거리두기로 변경됨에 따라 칠곡호국평화기념관 호국전시실과 칠곡향사아트센터 전시실을 부분 개관 한다고 밝혔다.

다만 실내관람시설 개방에 따른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개인 관람만 허용되며 손소독제 비치와 관람객 입장시 마스크 착용 및 발열 여부 등을 점검한다.

또 상시 환기 및 외부 편의시설물, 화장실 등 손이 자주 닿는 장소는 수시로 소독하는 등 생활방역 세부지침 및 관람객 감염 예방을 위한 안전대책에 따라 운영된다.

특히 기념관 관람은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온라인 사전 예약제를 통해 시간당 관람 인원을 100명으로 제한해 운영한다. 이후 코로나19 상황이 안정화되면 기념관내 체험시설을 순차적으로 개관할 예정이다.

차영식 시설관리사업소장은 “관람객들이 안심하고 시설을 즐길 수 있도록 방역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개관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오후 4시 30분에 입장이 마감된다. 입장료는 부분개관 기간 동안 무료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칠곡군 시설관리사업소 운영담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