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도 건강하게… 신세계百, ‘헬스케어 대전’ 연다
상태바
집콕도 건강하게… 신세계百, ‘헬스케어 대전’ 연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5.14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안마의자·홈트레이닝 기구 등 헬스케어 제품 36.3% 대폭 신장
신세계百 강남점, 오는 6월 11일까지 150여평 규모 이벤트홀 행사
브랜드별 최대 30여평…건강 관리 상품 직접 체험하고 구매 가능
헬스케어 대전. 사진=신세계 제공.
헬스케어 대전. 사진=신세계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다음 달 11일까지 강남점 8층 이벤트홀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헬스케어 대전’을 처음으로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최근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집콕족’이 늘어나면서 실내에서도 효과적으로 건강 관리를 할 수 있는 제품이 각광받고 있어 마련됐다.

실제로 평소 0~2%대 신장률을 보이던 신세계백화점의 헬스케어 상품 매출이 올해 들어 36.3% 급증했다. 안마의자를 비롯해 헬스 운동기구, 척추 의료가전, 눈 마사지기 등 관련 제품 수요가 늘었다.

이에 신세계백화점은 이번 행사에서 150여평 규모의 넓은 공간을 확보해 모든 상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다. 브랜드별 최대 30여평 정도의 공간을 마련했다. 

참여 브랜드는 ‘바디브랜드’, ‘오씸’, ‘디코어’, ‘오레스트’ 등 안마의자 브랜드를 포함해 프리미엄 운동기구 ‘테크노짐’, 홈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세라젬’, 눈·두피·목 마사지기로 유명한 ‘브레오’ 등이 있다.

브랜드별 사은품도 풍성하다. 디코어 안마의자 구매 시 눈 마사지기를 증정하고, 오레스트 안마의자 구매 고객에게는 발 마사지기를 제공한다.

서정훈 신세계백화점 가전주방팀장은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헬스케어 상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처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 수요에 맞는 다양한 제안전을 통해 시장 선점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