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젊은 중년 사로잡을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찐뷰티’ 론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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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홈쇼핑, 젊은 중년 사로잡을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찐뷰티’ 론칭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5.13 16: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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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장품·건강식품 등 미(美) 관련 상품 총망라…매주 수요일 방송
17년차 뷰티·건강식품 전문 신진영 쇼호스트, 40대女 고객 겨냥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롯데홈쇼핑이 13일 오후 8시 40분 고품질의 화장품, 이너뷰티(먹는 화장품), 미용가전 등 미(美)에 관한 상품을 총망라해 소개하는 헬스&뷰티 전문 프로그램 ‘찐뷰티’를 론칭한다.

‘찐뷰티’는 ‘진짜’를 뜻하는 신조어 ‘찐’을 활용해 ‘진짜 아름다움을 보여준다’는 의미다. 롯데홈쇼핑은 외모뿐만 아니라 내면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경향이 확산되자 뷰티 상품을 총체적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화장품 판매에만 국한됐던 기존 뷰티 전문 프로그램과 차별화해 건강식품, 가전 등으로 영역을 확장해 홈쇼핑 뷰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17년차 뷰티·건강식품 전문 신진영 쇼호스트와 원종명 뷰티 에디터가 상품을 소개하고 최신 트렌드까지 전한다. 이를 통해 젊고 건강함을 추구하는 40대 여성 고객을 공략한다. 이들의 소비성향, 취향 등을 분석해 국내외 프리미엄 뷰티 관련 상품을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먼저 13일 첫 방송에서는 프랑스 뷰티 브랜드 ‘아이젠버그’의 세럼, 크림을 판매한다. 얼굴선과 목주름을 관리해 주는 제품으로, 앱 구매시 적립금 10%를 제공한다. 오는 20일에는 미국 대표 에스테틱 브랜드 ‘더말로지카’의 ‘콜로이달 마스크’를 선보인다. 이후 해외 유명 프리미엄 브랜드의 이너뷰티, 미용가전 등을 업계 최초로 소개할 예정이다.

강재준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미의 기준이 외모 관리를 넘어 내면까지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으로 변화함에 따라 화장품뿐만 아니라 이너뷰티, 미용가전까지 소개하는 뷰티 프로그램을 선보이게 됐다”며 “타깃 고객의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해 우수한 품질의 최신 뷰티 상품을 신속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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