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청씨름단, 장학금 500만원 쾌척
상태바
의성군청씨름단, 장학금 500만원 쾌척
  • 권영모 기자
  • 승인 2020.05.13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름도 최고, 기부도 최고

[매일일보 권영모 기자]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의성군청씨름단 선수단이 13일, 의성군청을 방문하여 의성군장학회에 장학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보이는 오른쪽부터 박정우 선수, 윤필재 선수, 김주수 의성군수, 배용수 코치, 손명호 선수 (사진제공 = 의성군)

의성군청씨름단은 1991년 창단 이래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으며 특히 2019년에는 총31회 입상, 8개 대회에서 1위(장사)를 획득하는 등 각종 대회에서 정상을 지키고 있다. 이처럼 국내최고 씨름단이자 의성을 대표하는 의성군청씨름단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군민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뜻을 모아 장학금을 기탁했다. 

의성군청씨름단 배용수 코치는“코로나19 장기화로 지역경제가 어려움을 겪는 가운데, 씨름단은 그간 군민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 이번 사태를 함께 극복하고자 장학금을 기부하게 됐다”며 “코로나 19로 인해 모든 대회가 중단된 상태지만 흔들림 없이 훈련에 매진해 앞으로 있을 대회에서 군민의 기대에 걸맞는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의성군청씨름단 단장)는“군민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자발적으로 나눔에 동참해주신 선수단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 체육 인재 발굴과 육성을 위해 적재적소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