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배냇, 이유식 플래너와 상담 이벤트 실시
상태바
아이배냇, 이유식 플래너와 상담 이벤트 실시
  • 신승엽 기자
  • 승인 2020.05.13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플러스 3종‧생유산균 등 증정
사진=아이배냇 제공
사진=아이배냇 제공

[매일일보 신승엽 기자] 아이배냇은 프리미엄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을 통해 아기의 다양한 컨디션을 고려해 이유식을 추천하는 ‘이유식플래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내달 5일까지 전문영양사인 이유식 플래너와 1대 1 이유식 상담 후, 아기에게 잘 맞는 이유식 식단을 주문하면 ‘뉴플러스’와 아이배냇 ‘생유산균’을 최대 60포까지 무료 증정한다. 이

이유식 플래너는 이유식부터 간식까지 아기가 먹는 모든 것을 토털케어하는 전문영양사다. 영양학적 지식을 바탕으로 아기의 성장발달 과정을 분석해 아기마다 다른 성장속도와 입맛, 성향을 상담해 영양플러스 식단을 1대 1로 구성해 추천한다.

뉴플러스는 ‘뉴플러스 F‧V‧Z’ 등 3종으로 구성됐다. 1일 1~2회 1포씩 이유식이나 분유, 모유에 타서 먹일 수 있는 영양강화제다. 아이가 거부감 없이 섭취 할 수 있도록 합성착향료, 식물성유크림, 합성감미료는 일체 넣지 않았다.

소비자는 배냇밀 이유식플래너와 상담을 통해 아이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뉴플러스 제품을 맞춤 수량으로 추천 받을 수 있다. 뉴플러스는 프락토올리고당과 체내에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유당을 비롯해 젖산칼슘, 피로인산제이철, 비타민 A, 비타민 C 등을 함유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아기가 이유식을 잘 먹지 않을 때는 컨디션과 다양한 상황을 동시에 고려해야 한다”며 “배냇밀은 이유식 플래너를 통해 아기마다 다른 이유식과 영양보충제인‘뉴플러스를 맞춤 증정해 건강한 성장을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담당업무 : 생활가전, 건자재, 폐기물, 중소기업, 소상공인 등
좌우명 : 합리적인 사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