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메디칼, 조직검사 전용 유방촬영기 ‘어펌 프론 바이옵시 시스템’ 출시
상태바
JW메디칼, 조직검사 전용 유방촬영기 ‘어펌 프론 바이옵시 시스템’ 출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1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엎드린 자세로 촬영, 환자 이동 없이 3차원 유방 촬영 및 조직검사 가능
JWM 어펌프론 제품 이미지컷. 사진=JW메디칼 제공
JWM ‘어펌프론’ 제품 이미지컷. 사진=JW메디칼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JW메디칼이 신개념 유방촬영기를 선보이고 대형병원 시장을 공략한다.

JW홀딩스의 자회사인 JW메디칼은 홀로직사의 복위형 디지털 유방촬영기 ‘어펌 프론 바이옵시 시스템’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어펌 프론은 최첨단 디지털 맘모그래피(유방촬영술) 시스템을 적용해 엎드린 자세에 있는 피검사자의 3차원 유방 촬영과 조직검사가 가능한 제품이다.

국내 출시된 유방촬영기 중 엎드린 자세로 유방 조직을 검사할 수 있는 제품은 ‘어펌 프론’이 유일하다. 기존 제품은 환자가 서 있는 상태에서만 검사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70미크론(1/100만 미터) 단위까지 측정할 수 있는 디텍터를 통해 고해상도 이미지 구현이 가능하고, 조작 과정을 간소화 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3D 조직검사가 가능한 단층영상합성법을 통해 다양한 각도에서 입체적으로 병변을 확인할 수 있어 촘촘한 유선 조직 때문에 암세포 판별이 어려운 우리나라 여성의 유방 촬영에 적합하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