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바이오제약, 창립 50주년 기념행사 실시…“신규사업 성과 가시화 목표”
상태바
동구바이오제약, 창립 50주년 기념행사 실시…“신규사업 성과 가시화 목표”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11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의약품, CMO사업 등 성장 견인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동구바이오제약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본사에서 팀장급 이상의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기념행사를 거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해 소규모로 진행된 이번 행사를 통해 조용준 부회장은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100년 기업을 향한 동구바이오제약의 변화를 강조했다.

동구바이오제약은 지난 1970년 동구약품으로 창립한 이래 제약바이오 전문 기업으로 성장했다.  피부비뇨기과 전문 제약회사에 안주하지 않고 차별화된 제품과 본원적 경쟁력을 기반으로 제약과 바이오의 시너지를 통해 토털헬스케어리더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의약사업을 중심으로 사업 효율성을 제고하고, 글로벌 진출 및 신규사업 성과의 가시화를 달성한다는 목표 하에 대규모 조직개편 단행하는 등 실행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용준 동구바이오제약 대표이사는 “상장 이후 공장 증설, 디앤디파마텍, 바이오노트, 지놈앤컴퍼니 등 바이오벤처 투자, R&D 확대 등 일련의 투자 활동으로 성장기반 조성을 마무리했다”며 “올 한해 성공적인 목표달성을 통해 더 높이 비상하고 더 멀리 나아가 아시아 1위 피부비뇨기과 전문 제약회사로 자리잡는 한편 세계적인 줄기세포기업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