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웰빙, 프로비던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알파’ 론칭
상태바
GC녹십자웰빙, 프로비던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알파’ 론칭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세대 유산균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11일 CJ오쇼핑 첫 방송
프로비던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알파’. 사진=GC녹십자웰빙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GC녹십자웰빙은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프로비던스(PROVIDENCE)’의 신제품 ‘포스트바이오틱스 알파’를 론칭했다고 11일 밝혔다.

이 제품은 유산균의 배양 분말을 포함하고 있는 포스트바이오틱스 타입으로, 산성도(pH)의 영향을 받지 않고 장까지 도달해 유해균 사멸에 직접적인 도움을 줄 수 있다. 포스트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와 그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이 둘을 함께 지칭하는 ‘신바이오틱스’에 이어 4세대 유산균으로 주목받고 있다.

유산균 배양 분말 외에도 이번 제품은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췄다.

이와 함께, GC녹십자웰빙의 특허 원료인 ‘위세라(인동꽃추출물)’를 부원료로 사용해 장 건강 뿐 아니라 위 점막을 보호하는 효과를 함께 갖춘 것이 특징이다. 하루 권장 섭취량을 스틱형으로 개별 포장해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GC녹십자웰빙 관계자는 “기존 프로비던스 제품들에 이어 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서 개인 맞춤형 제품군을 확장해나가고 있다”며 “향후 GC녹십자웰빙의 자체 개발 균주를 활용한 제품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스트바이오틱스 알파는 11일 오전 CJ 오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