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제약,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실시…콜대원 제품 기부
상태바
대원제약, 코로나19 극복 캠페인 실시…콜대원 제품 기부
  • 김동명 기자
  • 승인 2020.05.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헌신하는 ‘대한민국의 진정한 영웅들’ 응원 캠페인 전개
대원제약이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콜대원 제품을 기부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대원제약 제공

[매일일보 김동명 기자] 대원제약은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콜대원 제품을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대원제약은 서울의료원 임직원들이 참여하고 있는 후원회인 사단법인 다사랑회에 약 1억원 상당의 콜대원 액티브원 제품 3000개(6만3000포)를 기부했다. 해당 제품들은 다사랑회를 통해 의사, 간호사, 약사, 구급대원 등 의료진들은 물론 사회 취약 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대원제약은 지난 3월, 의료진들을 위한 응원 영상을 제작하고 ‘당신이 우리의 영웅입니다‘ 캠페인을 콜대원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게시한 바 있다.

감염병 사태의 최전선에서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하고 국민들과 함께 이들을 응원한다는 취지다.

네티즌들이 콜대원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방문해 의료진을 응원하는 댓글을 남기면, 댓글을 남긴 네티즌들의 아이디(ID)로 콜대원 제품을 기부하기로 했다.

지난 3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 캠페인에는 네티즌들이 약 740여 개의 댓글로 의료진을 응원했다. 대원제약은 이들이 남긴 응원 댓글들을 모아 의료진들을 위한 헌정 영상을 제작해 게시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소강 국면을 보이고 있는 지금도 의료진은 최전선에서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캠페인에 동참해 주신 많은 네티즌 여러분께도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담당업무 : 제약·바이오, 병·의원 담당합니다.
좌우명 : 즐기려면 우선 관심을 가져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