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캐릭터 ‘옴팡이’와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
상태바
대상, 캐릭터 ‘옴팡이’와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20.05.07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상 맛소금 옴팡이 패키지. 사진=대상 제공.
대상 맛소금 옴팡이 패키지. 사진=대상 제공.

[매일일보 김아라 기자] 대상은 통합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과 청정원 SNS에서 이달 한 달간 ‘맛소금x올리고당 단짠단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상이 맛소금 시장 No.1 ‘대상 맛소금’ 제품에 인기 캐릭터 ‘옴팡이’를 입힌 ‘옴팡이 맛소금 용기형’ 한정판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옴팡이는 ‘옴팡지게 귀엽다'는 뜻을 지닌 SNS 이모티콘 캐릭터로, 2017년 처음 소개된 이후 젊은 소비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대상은 다양한 영역에서 활발하게 진행되는 캐릭터 협업에 주목,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대상 맛소금’ 제품 패키지에 ‘옴팡이’ 캐릭터를 적용해 귀여운 이미지를 더했다. 대상의 대표 조미료로 꼽히는 ‘맛소금’은 국물류·고기·계란 요리·나물 무침 등 다양한 음식에 소량 첨가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을 살릴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이번 협업을 기념해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정원e샵에서 대상 맛소금 95g(용기형) 또는 청정원 올리고당 4종(올리고당·사과올리고당·요리올리고당·쌀올리고당)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등록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옴팡이 맛소금 인형·옴팡이 맛소금 키링 등을 증정한다. 개인 SNS에 구매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청정원 SNS를 통한 구매 인증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온·오프라인에서 대상 맛소금 95g(용기형) 또는 청정원 올리고당 4종(올리고당·사과올리고당·요리올리고당·쌀올리고당)을 구매한 뒤 개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옴팡이 #맛소금 #올리고당 #단짠단짠)와 함께 인증사진을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옴팡이 맛소금 인형·옴팡이 맛소금 키링 등을 증정한다. SNS에 구매 제품을 활용한 요리 사진과 레시피를 함께 게재할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대상 관계자는 “색다른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한 이번 협업은 평소 ‘대상 맛소금’을 즐겨찾는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겨냥한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일상에 소소한 행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Tag
#대상
담당업무 : 항공, 조선, 해운, 기계중공업, 방산, 물류, 자동차 등
좌우명 : 불가능이란 없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