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생활문화 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 런칭
상태바
NH농협카드, 생활문화 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 런칭
  • 강준호 기자
  • 승인 2013.04.09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NH농협카드는 9일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할인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생활문화 서비스 포털 '채움스케치'를 런칭했다.

채움스케치는 '나만의 생활을 스케치하다'라는 구호를 통해 쇼핑과 여행, 다이닝(맛집), 문화, 의료·뷰티, 교육, 골프 등 다양한 할인과 특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쇼핑 서비스에서는 국내 유명 쇼핑몰과 제휴를 통해 최대 3%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행 서비스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인터파크여행과의 제휴를 통해 최대 5%까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다이닝 서비스에서는 전국 유명 맛집 등 1000여개 가맹점과 제휴해 할인과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며 컬처 서비스를 통해서는 NH농협카드 회원만을 위한 공연 할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의료·뷰티 서비스에서는 전국의 병·의원, 헬스클럽 및 뷰티 서비스 특전을 제공하며, 교육 서비스를 통해서는 초중고 인기 동영상 강의 및 어학 강좌 등 고품질 온라인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플래티늄 및 티타늄 회원에게는 골프 부킹 서비스가 제공된다.

NH농협카드는 이번 '채움스케치' 서비스 런칭에 맞춰 특별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고객은 '채움스케치 포털(www.cheumsketch.co.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기프트카드 100만원권을, 2등 3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3등 300명에게는 해피머니상품권 5000원권을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